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달섬 더하이브

 

반달섬 더하이브 생활형숙박시설(生活型宿泊施設)은 모든 호실(號室)에 테라스를 배치(配置)하여 오션뷰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設計)가 되어 있다는 점(點)이 가장 큰 매력요소(魅力要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룸 복충형(型) 타입과 투룸형(型) 타입을 선택(選擇)할 수 있고 실사용면적기준(實使用面積基準) 8.9평(坪)에서 14.9평(坪)까지 선택(選擇)의 폭(幅)이 다양합니다.

 

 

 

 

 

 

또한 반달섬 더하이브 단지내(團地內)에서 호텔식(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點)에 있어서 다시금 한번(番) 기대감(期待感)이 모아지는데요. 최근(最近)의 거주(居住) 및 숙박시설(宿泊施設)에서도 조식(曺植)서비스 등(等) 그리고 린넨 서비스와 같은 고급(高級) 호텔에서 제공(提供)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시(提示)하고 있는 곳들이 많이 있죠.

 

 

 

 

 

 

반달섬 더하이브 그런 것들을 보고 판단(判斷)을 해 볼 때 반달성(半達成) 더 하이스 생활형숙박시설(生活型宿泊施設)은 충분(充分)한 경쟁력(競爭力)을 갖추고 있으며 매우 편리(便利)한 거주(居住) 및 이용(利用)이 가능(可能)한 곳으로 판단(判斷)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點)들은 다른 곳들이 가지지 못한 장점(長點) 요소(要素)들을 누릴 수 있는데요.

 

 

 

 

반달섬 더하이브 최근(最近) 선보인 창릉 더하이브가 프리미엄급(級) 클래스를 선보이며 장안(長安)의 화제(話題)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창릉 더하이브는 창릉3기신도시(期新都市)에 인접(隣接)한 원흥지구(元興地區)에 위치(位置)하게 되며 건축규모(建築規模)는 지하(地下) 5층(層) ~ 지상(地上) 14층(層) 높이로 건설(建設)되며 A타워(오피스텔: 192실(室), 근린생활시설(近隣生活施設)(상가(喪家)) 17호(號)), B타워 (오피스텔 234실(室), 근린생활시설(近隣生活施設)(상가(喪家)) 18호(號))를 합쳐 총(總) 오피스텔 426세대(世代)와 상업시설(商業施設) 35실(室)이 들어서게 된다.

 

 

창릉 더하이브의 특징은반(特徵銀盤)달섬 더하이브 입주(入住) 시(時)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구현(具現)할 수 있도록 세심(細心)한 부분(部分)까지 신경(神經)쓴 디테일에서 찾아볼 수 있다. 쾌적(快適)한 상태(狀態)를 항상(恒常) 유지(維持)할 수 있도록 공기(空氣) 청정환기(淸淨換氣)시스템을 도입(導入)한 것을 비롯해 인체(人體)에 무해(無害)한 친환경(親環境) E0 등급(等級) 마감재(마감材)를 사용(使用)했으며, 이외(以外)에도 빌트인 붙박이장(붙박이欌)과 개별창고(個別倉庫) 공간(空間)을 마련해 수납(受納) 공간(空間)을 가능(可能)한 넓게 확보(確保)하고자 한 모습이다.

 

 

반달섬 더하이브 게다가 덕은지구(地區) 및 항동지구(地區) 등(等)과 함께 앞으로 창릉신도시(新都市) 개발(開發)과 관련(關聯)해 최대(最大) 수혜지(受惠地)가 될 원흥지구(元興地區)에 위치(位置)해 있다는 점(點)에서 높은 미래가치(未來價値)가 예상(豫想)되는 곳이기도 하다. 그 뿐만 아니라 GTX-A 노선(路線) 창릉역(驛)과 고양선(高陽線)이 신설(新設)될 예정(豫定)이며, 화정-신사간(神社間) 도로(道路)와 서울-문산간(間) 고속도로(高速道路)도 건설예정(建設豫定)에 있어 앞으로 교통망(交通網)은 더욱 편리(便利)하게 확충(擴充)될 것으로 보인다.

 

 

반달섬 더하이브 주변(周邊)에 대형복합(大型複合)쇼핑몰이 여럿 모여 있다는 점(點)도 생활(生活)의 편리(便利)함을 더해 줄 요인(要因)으로 평가(評價)받고 있다. 이케아를 비롯해 롯데아울렛과 스타필드시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이르기까지 주요(主要) 쇼핑몰이 모두 인접(隣接)해 있어 이른바 ‘몰세권(勢圈)’이라 불리기에도 충분(充分)한 여건(與件)이다.

 

 

반달섬 더하이브 최근(最近)에는 편리(便利)함 못지않게 힐링라이프를 구현(具現)할 수 있는지도 주거(住居) 선택(選擇)에 있어서 큰 관심요소(關心要素)로 꼽히고 있다. 그 점(點)에 있어서도 창릉 더하이브는 손색(遜色)이 없어 보인다. 사업지(事業地) 바로 앞에 약(約) 2만(萬)8천평(千坪)에 달(達)하는 바람물공원(公園)과 창릉 호수공원(湖水公園)이 있으며, 서울숲보다 2배(倍) 규모(規模)에 달(達)하는 도시(都市)숲이 추가(追加)로 조성(造成)될 예정(豫定)에 있어 자연(自然)을 가까이하기에도 충분(充分)하여 숲세권(勢權)으로 불리기 손색(遜色)이 없다.

 

 

반달섬 더하이브 한편(한便) 창릉 더하이브의 시공사(施工社)인 디에이건설(建設)은 2020 조선일보(朝鮮日報) 선정(選定) 국가(國家)브랜드 대상(大賞)을 수상(受賞)하는 등(等) 효율적(效率的)이면서 편의성(便宜性)을 더한 공간(空間) 구성(構成)으로 편안(便安)한 생활환경(生活環境)에 집중(集中)할 수 있도록 노력(努力)하고 있는 건설사(建設社)다. 창릉 더하이브 외(外)에도 최근(最近) ‘시화 MTV 반달섬 더하이브’를 공급(供給)할 계획(計劃)도 갖고 있다.

 

 

반달섬 더하이브 원흥(元興) 오피스텔 창릉 더하이브에 관(關)한 궁금증(궁금症)은 고양시(高陽市) 덕양구(德陽區) 원흥동에 위치(位置)한 분양홍보관(分讓弘報館)을 찾아 자세(仔細)한 내용(內容) 확인(確認) 가능(可能)하다.